귀사의 제품을 납품한 실적이나 혹은 향후 납품 받을 회사들의 접촉이 있었는지 구체적인 진행현황 등이 궁금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답변드리겠습니다.
아직까지 제품의 납품실적은 없습니다.
다만 저희 회사의 기술이사인 이응기박사님께서 개인사업체일 때는 제품을 만드는 방향이 아니라 대기업 중심의 컨설팅을 위주로 사업을 진행했었던 터라 이 당시의 실적은 컨설팅으로 되어 있습니다.
이후 이 사업을 제품을 생산하여 판매하는 방향으로 전환하여 현재 1호기 설비를 하고자 하는 중입니다.
질문자의 질문대로 당사의 제품이 양산이 되면 제품을 받고싶다는 기업들로부터 우선구매의향서를 받아놓은 상태입니다.
(주)대웅으로부터 월 1천톤, 삼성팩으로부터 월 200톤, 유상팩으로부터 월 100톤, 조은플라텍으로부터 월 50톤 규모이고, 당사가 기계 설치 후 각사가 요구하는 스펙의 제품을 확인하면 연간발주물량이 확정된 계약서를 받게 됩니다.
위 4개 회사의 우선구매의향서는 회사소개서에 첨부되어 있으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당사의 발포PP수지에 대한 니즈는 많은 기업이 가지고 있다는 걸 확인하였지만, 당사의 생산능력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더 이상의 구매의향서는 받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.
이 외에 당사와 상의 중에 있는 기업은 상진, 롯데케미컬, 현대 엘앤에스, SPC, 서연이화 등으로서 기술제휴 및 제품개발에 대해 논의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.
자세한 내용은 아직 기업기밀 상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